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지베르니/고흐마을/베르사유 1일투어

파리시내+베르사유=1day
일반후기
작성자
김*성
작성일
2019-07-18 12:38
조회
파리+이태리 11박 13일 여행 초반인 7/6  모나미프랑스를 통해 별도 패키지 구매한 파리 근교 지베르니+고흐 오베르쉬르 우아즈+베르사유 단체차량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아침 5시 20분에 기상해 일정 준비를 했습니다.

*시간: 오전 7:40 개선문 만나서 오후 7시쯤 같은 장소로 돌아 옴

--모나미프랑스가 주관한 패키지로 가성비 높고 편리한 여행이었습니다. 특히 두 분의 젊은 여성 가이드분들인 유지수님과 강원정님이 잘 인도해 주셨고 적절한 시점마다 안내를 잘 해주셨읍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가이드님들과 좋은 투어를 마쳤습니다. 유지수님은 현지에서 활동하는 작가로 전문적인 지식과 섬세함으로 안내를 잘  해주셨습니다. 베르사유 궁전 내부와 외부는 상당히 덥고 인파가 붐볐지만 즐겁게 잘 투어를 했어요.

보람차고 유익하고 행복한 하루이었습니다. 지베르니는 모네가 활동하고 오랜 기간 살았던 곳으로  밝은 분위기이었습니다. 대조적으로 고흐 오베르쉬르 우아즈는 음침하고 슬픈 분위기이었지만 우리의 여행은 행복과 긍정의 분위기이었습니다. 우리 팀 유지수 가이드님의 인생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멘트와  관람지가 잘 어울렸습니다.

*저녁: 미리 계획한대로 Kyriad Paris Bercy Village 숙소에서 도보 3분인 Pedra Alta Bercy 해산물 전문체인점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7/4  저녁 파리 도착 후 저녁으로는 처음 제대로 된 식사를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