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일정이 짧으신 분들 노승환 가이드님 추천합니다

파리시내+베르사유=1day
포토후기
작성자
김명성
작성일
2019-07-03 15:28
조회
57


안녕하세요 저는 파리에 2.5일 나머지 스위스에 있어야 했던 유럽여행 첫 여행객이였습니다. 그만큼 기대가 큰여행이였어요

짧은일정속에 보고싶은건 많고 알아보니 너무 타이트한 일정과 어려움이많아 가격이 비쌈에도 모나미 프랑스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제기준엔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 사실 거의 복불복투자였습니다.

그러던중 노승환 가이드분을 만났는데요

젊으신남성분이신데 세상에 이런가이드님만 계시다면 패키지여행 너무좋을것같습니다.

제가패키지를 싫어하는 이유가 가이드가 말이 너무많고 (중요한 여행내용 말고 그 외의 부수적인말) 손님에게 팁강요나 기타등등 돈주고 여행와서 불편한 경험이 많았는데요

가이드님은 센스있는 화법과 백과사전을 통채로 외운듯한 지식 조금도 지루하지 않게 프랑스사람들의 특징이나 샹제리제거리를 지나갈때 오~ 샹제리제 음악을깔아준다던지 너무 너무 즐겁고 여유있었습니다.

또한 아침일찍움직이고 여유있게 차로 왠만한 파리명소 들려주고 내려서 사진도 찍어줍니다.

간단히 봐야할건 이렇게 좀 길게볼것은 자유시간도 주는데 충분히일정이 짧은분들은 이투어 진행하시면 파리 시내 다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베르사유 궁전 들어가기전 줄서있을때 가이드님이 들어가면 이런부분 이렇게봐라 저렇게봐라 해석도해주시고 쉽게 설명도 해주셔서 저희끼리 들어갔을때 어려움업ㅇ 볼수있었 습니다.

이더운날 소규모로 봉고차로 움직이며 맛집도 데려가주시고 사진까지 작가님 처럼 포즈잡고 찍어주십니다

웨딩촬영다시하는줄 알 정도로요 ㅎㅎ

젊으신가이드님 처음봐서 놀랬고 많은 지식에 두번놀랬고 마지막은 헤어질때 찍어주셨던 사진 중 한개를 프린트하여 액자에 넣어주시는데 그센스에 또 놀랬습니다.

파리에 또 가게된다면 다른코스로 또 이용할생각입니다

노승환가이드님이 이 글을 보신다면 정말 감사의인사와 사진도 빠르게보내주셔서 너무 좋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다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전체 0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