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화가마을(지베르니, 오베르) + 베르사유 후기 입니다.

그림보다 아름다운 화가마을
포토후기
작성자
세라비
작성일
2019-06-08 17:41
조회
91
친구들과 8박 9일 파리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들뜬 마음에 이런 저런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다가 가이드 투어를 알아봤어요. 지베르니, 오베르와 베르사유를 하루에 다녀올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이거다! 하며 바로 신청했어요. 넓디 넓은 베르사유를 가이드와 함께 입장하는 것은 모나미 프랑스만 가능하더라구요.

도착 다음날 바로 아침 7시 40분에 개선문 앞에서 투어를 시작했는데, 이동 하는 내내 수신기를 통해  프랑스에서 미술을 전공하신 강원정 가이드님이 멋진 프랑스 음악과 다양한 정보를 알려줘서 정말 좋았어요! 도착한 다음날이니 시차와 여독이 있었는데도 차량 안에서 음악과 안내를 들으며 이동하니 힘든 줄 하나도 몰랐답니다.

지베르니는 모네의 작품 만큼이나 멋졌어요! 모네가 정원 꽃들의 색상과 배치 구성을 직접 정했다고 하니 살아 있는 작품이었어요. 오베르에서는 고흐의 다락방과 밀밭이 기억에 깊게 남았습니다. 그 시절의  삐걱대는 계단으로 올라가는데 웬지 고흐의 고단한 삶의 느껴졌어요. 가이드님이 전문적인 지식으로 많은 정보를 주신 덕분인 것 같아요. 아는 만큼 보이고, 느낄 수 있다는 것은 다시금 느꼈습니다. 베르사유도 수많은 인파 속에서도 안내에 따라 많은 부분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이드 여행을 왜 해야 하는지 절실히 느꼈습니다.  자유롭게 나만의 방법으로 보는 것도 좋지만, 전문 지식을 전달 받아 나의 것으로 만드는 기회가 되었답니다.

전일 투어 내내 에너지 넘치게 이번 여행을 이끌어주신 가이드님께 감사 인사 전합니다!

전체 1

  • 2019-06-10 13:44
    안녕하세요~! 세라비님 ^^ 모나미프랑스입니다!
    작성해주신 정성스러운 후기 너무 감사해서 연락드렸어요^^~
    후기를 올려주신 감사의 선물로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에코백을 보내드리려고 하는데
    괜찮으시다면 받아보실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