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벨기에 투어

초콜릿처럼 달콤한 벨기에
작성자
김주희
작성일
2014-08-31 13:09
조회
2864
심춘섭 가이드님

8/26 벨기에 투어했던 엄마와 딸입니다. 
전 그동안 주로 자유 여행을 했었는데, 어머니랑 가게 되어서 신청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네요.
홍합찜과 벨기에 맥주도 기억에 나고, 또 브리쥬 마을은 비가 와도 너무 이뻤어요. 
출장차 간혹 가게 되는데 담에는 고성 투어나 몽생미셀도 가보고 싶어요.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신청할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2

  • 2015-07-07 20:25
    안녕하세요! 김주희님 ^^ 이렇게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던 벨기에 브르쥬를 사진으로 보니 생각나고 더 반갑네요!! 여행이란 날씨가 좋다면 더 좋겠지만 이렇게 비 오던 날의 여행도 기억 속에 더 진한 추억을 남기지요.. 한국에는 잘 도착하셨나요? 벨기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며 재밌고 편안하게 아름다운 곳이지요! ^^ 여행에서 중요한 것이 날씨이기도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사람의 마음가짐 같습니다. 여행도중 비가 와서 여행이 힘들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김주희님의 긍정적인 마음이 비가 내린 또 다른 매력의 벨기에를 보여주니 말이예요! 그것이 가져다준 행복한 추억이 다시 삶의 원동력이 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에서 비롯한 다양한 삶의 원동력이 더 즐거운 삶을 만들어주겠지요^^ 또 긍정적인 에너지는 곁에 있는 사람들도 유쾌하게 만들잖아요! 김주희님의 앞날에 유쾌하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에 파리에 오시면 꼭 또 만나뵈요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2015-07-07 20:26
    안녕하세요? 김주희입니다. 사진도 보내주시고, 후기에 남기신 좋은 말씀도 감사 드립니다. 그날 이야기도 참 재미있게 하시던데, 글도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사진도 잘 찍으시고,,, 책을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머니도 너무 감사하다고 전해드리라고 하시네요. 프랑스 다시 가게 되면 꼭 연락드릴께요. 항상 건강하시고, 사업도 번창하고, 가정에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