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달콤하고도 알찼던 최민웅가이드님과 함께했던 벨기에 당일치기!

초콜릿처럼 달콤한 벨기에
포토후기
작성자
임다와
작성일
2017-10-14 23:40
조회
216


파리에서만 있기에 아까워서 친구들이 추천한 벨기에 당일치기투어!
테마부터 초콜릿처럼 달콤한 벨기에라는 테마를 가진 모나미 프랑스의 벨기에 투어에 반하여 문의를 드렸더니 볼거리와 먹거리를 한번에 다 알차게 경험할 수 있다기에 시간은 짧은데 많은 것을 하고싶은 저희에게 딱이었던 테마라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당일이 되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이른 아침 마들렌역으로 갔는데 에너지 뿜뿜 넘치시는 최민웅 가이드님을 처음 만나뵙게되었어요!
그때부터 저희는 한 눈에 오늘 하루 정말 알차고 재미있는 투어가 될 것 같다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역시나! 이른 아침 처음 만나는 투어팀원들과도 어색한 공기가 흐르는데 '아재미 뿜뿜' 최민웅 가이드님의 재미있는 파리 이야기에 어색함도 잠시 브뤼셀로 넘어가자마자 정말 한 팀처럼 잘 다녔습니다!

벨기에로 넘어가는 4시간은 처음 보는 사람들과 함께가는 동안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지루할 틈 없이 파리 관광한 곳들과 그림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 해주시는데 아무생각 없이 지나쳤던 파리의 관광지들도 그 속에 숨어있는 이야기를 듣고 다시 보니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파리였습니다!

벨기에로 넘어가서도 벨기에에 거주하신 적이 있으신 가이드님의 개인적인 벨기에 에피소드부터 벨기에의 역사와 문화를 알고 보니 작지만 너무 매력이 넘치는 나라라서 나중에는 적어도 하룻밤이라도 자면서 더 알고싶어지는 벨기에였어요!

홍합부터 초콜릿, 와플, 감자튀김까지 음식 먹기전에 브리핑(?)까지 해주셔서 실패없는 완벽했던 벨기에 당일치기! (사실 지금도 최민웅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브뤼헤의 초콜릿가게에서 샀던 초콜릿 오독오독 씹으면서 후기작성중입니다! 더 사올껄 후회중입니다..)
저희한테 음식도 나눠주시고 간식도 사서 투어팀 모두에게 나눠주시는 배려왕 최민웅가이드님!
아침일찍 만났을 때의 그 에너지 그대로 밤늦게 파리에 도착해서 숙소 바로 앞까지 데려다주시는 섬세함 ㅠ_ㅠ 마지막까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덕분에 안전하게 하루종일 알찬 하루였습니다!

스냅사진도 그때그때 빠르고 정확하게 찍어주시는 가이드님의 모습에 아..프로는 다르다 느꼈습니다!
사실 스냅사진 받을려면 조금 오래 기다려야할 줄 알았는데 파리 여행 중에 받아 볼 정도로 스피드한 일처리에 사진을 확인했더니 저희의 자연스러움을 캐치해내신 것 보니 그만큼 가이드님이 저희를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으로 이끌어주신 덕분에 사진에 남겨지지 않았나싶습니다! (물론 어떻게 서면 날씬하게 나온다, 포즈 등등 코칭해주시는 것 보고 또 한번 아..프로는 다르다! 느꼈습니다 ㅋㅋ)

부끄럽지만 최민웅가이드님이 얼마나 저희를 편하고 정말 이 여행에 푹 빠지도록 해주셨는지 증명하는 사진 몇 장 남깁니다!
다음에 파리 꼭 다시 갈꺼예요! 그때 또 모나미 프랑스의 최민웅가이드님과 또 다른 투어하고싶어요~

가이드님 건강하세요! 아들래미 많이 크기전에 꼭 다시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 참!!! 최고 대박 감동 포인트는 브뤼헤에서 잠깐 저 운하보트를 타고 돌아왔을 때였습니다..

ㅠ_ㅠ... 정말 모두들 감동의 도가니..



이렇게 보트타기 직전에 찍은 사진을 인화해서 보트 타고 나오니 바로 선물로 주시는 대박 감동 포인트... 진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아재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감동을 주는 가이드 최민웅가이드님 다시한번 더 좋은 추억 선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체 1

  • 2017-10-17 12:00
    안녕하세요~
    휴식같은친구 모나미프랑스입니다.

    임다와님~ 즐거운 벨기에 투어 마치셨나요?
    우선 이렇게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벨기에는 파리에서 차로 3시간 정도 타고 가면 갈 수 있는 유럽 나라이기 때문에
    파리를 방문시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정말 좋은 나라 중 하나에요^^

    벨기에는 먹방여행을 할 수 있을만큼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들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벨기에 와플부터 다양한 벨기에 맥주와 달콤한 초콜릿들이 벨기에의 또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특히 푸줏간 거리의 홍합요리는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한 번 맛보면 그 맛이 오랜 여운을 남기는 것 같아요^^

    맛있는 벨기에 먹거리들을 물론
    모나미프랑스 최민웅 가이드님의 화이팅 넘치는 에너지와 멋진 프로다움과 함께
    더욱 즐겁고 활기찬 투어가 되셨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올려주신 사진 속에서도 정말 편안하고 여유롭게 벨기에를 마음껏 즐기고 오심이 느껴져
    정말 기쁩니다^^

    마지막으로 서프라이즈로 인화해드린 사진선물을 보실때마다 저희 모나미프랑스와
    최민웅 가이드님과의 벨기에에서의 추억을 기억해주시길 바라며

    그럼 앞으로도 임다와님 마음 속에
    벨기에에서의 멋진 추억들과 감동이 오래 오래 기억에 남으시길 바라며
    그럼 다음에 또 프랑스에 오시게 된다면 새로운 만남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비앙또-!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