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잊지못할 벨기에 여행! With 최민웅 가이드님 & 여섯 울산 언니들 & 두 남미 소녀들

초콜릿처럼 달콤한 벨기에
포토후기
작성자
Cristina
작성일
2018-05-07 11:50
조회
364
2018년 4월 20일 최민웅 가이드님과 여섯 울산 언니들과 벨기에 여행, 일주일동안 프랑스에서 지내는동안 가장 기억에 남고 가장 즐거웠던 벨기에 투어!

파리는 제가 느끼기엔 너무 도시이면서 유럽의 아기자기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지못해 조금 아쉬웠는데 벨기에를 온순간, 아! 여기가 유럽이구나.. 마음이 평화로워지고 너무 아름다운 나라였어요! 가이드님 덕분에 벨기에의 많은 지식도 알게되고, 맛집들만 데려가셔서 음식도 최고였어요!

가이드님과 울산 언니들과 가고 오는동안 지루하지도, 피곤하지도 않고 즐겁고 재미잇게 보냈어요! 너무 웃어서 얼굴이 아팠어요ㅠㅠ, 하루만 있다가 간다는게 너무 아쉽고, 다시 또 보고싶은!

친절하시고 많은 도움 주신 최민웅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여태 만난 가이드님들중에 가장 재미잇고 친절하셨어요! 마지막에 먹은 벨기에 뜨거운 감자튀김과 사무라이 소스는 잊지 못할꺼에요! 감사합니다!

여섯 울산언니들도 즐겁고 친절하시고 감사했어요! 다음에 인연이 된다면 다시 또 만나요!

파리에 다시 놀러가게 된다면 모나미 프랑스 최민웅 가이드님과 벨기에 투어 또 가고싶습니다!

**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벨기에에서 산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인형 가족들이 제가 프랑스여행에서 가져온것들중에 가장 이쁘다고했어요! 저도 가장 만족하구요! 사무라이 소스도 챙겨왔어요!ㅎㅎ 

마지막 에펠탑 잊지못할꺼에요!
전체 0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