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유익하고 재미있었던 시간! 파리야경투어

파리시내+야경투어
포토후기
작성자
tasia
작성일
2018-06-03 16:39
조회
61
안녕하세요. 지난 5월 파리야경투어에 참여했던 이다흰입니다. 모나미프랑스 에코백 받고싶어가지고^^ 후기를 남깁니다.

갑작스런 휴가를 얻고 떠난 파리였는데요. 짧은 일정을 소화해야 하고 여자 혼자 여행이라 주요 명소를 빠르게 둘러보며 안전한 야경투어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6인 소수 정원으로 진행된다는 점, 유쾌한 가이드님의 설명이 흥미롭고 재미있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노승한 가이드님이 함께해주셨어요!)

파리 교통, 부동산, 역사, 유명 예술가들의 삶 등등 파리 문화를 총 망라한 설명을 2시간 반동안 끊임없이 해주셔서 참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들은 설명을 바탕으로 이후 파리를 둘러보니 도시 곳곳 더 많이 보이고 깊게 이해되었어요.

야경이 아름다운 명소마다 승합차에서 하차해 가이드님께서 스냅사진도 촬영해주시는데요. 낯선 사람들 속에서 ㅋㅋㅋ 삼각대 위 DSLR 앞에 선다는 것이 처음엔 참으로 민망했지만 (^^;;)  가이드님께서 전문가처럼 지휘해주시고 (ㅋㅋ) 추천 포즈를 직접 제시해주셔서 금새 편안하고 쉽게 임할 수 있었답니다!

12시 정각쯤에 에펠탑이 잘 보이는 사요궁 광장에 내려주시고 투어는 마치게 되는데요. 반짝이는 에펠을 보니 너무 아름다웠지만 숙소에 갈때는 조금 무서웠어요 ㅠㅠ... 구래도 어케 어케 잘 찾아갔습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숨막힐 듯 아름다웠던 루브르 야경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월 80만원이라던 4평짜리 하녀방 이야기두요. ^^
전체 0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