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5월18일 베르사유투어 너무 알차고 좋은시간 감사합니다.

포토후기
작성자
신주영
작성일
2018-05-25 05:47
조회
58
두번째 파리여행이었지만 베르사유는 처음이었구요.

일단차량으로 반일투어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소규모로 이루어지는 투어인점도 너무좋았구요.

중간중간 찍어주시는 스냅사진도 맘에들었습니다.

저희는 8년차부부지만 자주여행하면서도 막상 둘이찍은사진은 별로 없었는데 이제 둘만의 사진이 생겼네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특히 노승한가이드님! 편안한 옆집동생같고 재미진설명 너무 좋았어요. 가이드님 매력에 푹빠져버리실겁니다. 노승한가이드님 강추! 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여행시 주의할점 이야기해주셨는데데귀국날! 싸인단은 만났네요. 싸인단은 봉사단체처럼 싸인해달라고 와서는 그사이 지갑을 털어가는 소매치기인데요. 떼로 달려들어서는 무섭더라구요. 가이드님이 미리 이야기 해 주신덕에 잘 피해 갈 수 있었어요. 너무감사합니다.)

투어를 한번만한것이 아쉬울정도네요. 이럴줄알았다면 5일일정 동안 투어 2번은 더할것을 하고 후회중입니다. 주저마시고 하고싶은투어 모두 신청하셔도 좋을것같아요. 아는만큼보인다고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니 너무 좋았네요.
전체 1

  • 2018-06-29 19:54
    신주영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버렸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또 우리 두분을 잊을수가 없죠..ㅎㅎ 짧은 반일투어였지만 재미있는 여러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저도 너무 즐거웠구요! 제가 특별히 두분를 잊을 수 없는 이유는 특별한 사건.. '인터뷰' 덕분에 정말 두분은 잊을수가 없을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프랑스와 아시아의 퓨전식당이 매우 별로였다고 하셨던거 저도 참고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마치 동네동생처럼 편하게 대해주셔서 즐겁게 투어했던 것 같습니다. :)

    다음에 또 프랑스 오시면 저와함께 다른지역도 가시죠 !!

    À bientôt !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