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모나미프랑스에서 투어3개신청헀는데 다 만족!^^

그림보다 아름다운 화가마을
포토후기
작성자
김다정
작성일
2018-05-10 20:47
조회
498
안녕하세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3일간 모나미프랑스로 혼자 투어했습니다:)

혼자 여행하는게 처음이라 무섭고 어려울것 같았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워 몇자 적습니다!^^

우선 한국에서 시간이 촉박하고 자유여행 짜기 어려워 콜센터로 전화했었는데, 그때 전화로 도와주신 윤해리님. 제가 너무 친절해서 꼭 적어드리고 싶습니다.

저에게 맞는 투어를 알맞게 잘 골라주시고 추천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긴시간동안 통화로 여러가지 사소한 질문들도 잘 안내해 주셔서 투어 정말 잘하고 왔습니다!

우선 첫째날 루브르 소규모 투어 해주신 신다예 가이드님.

전공자셔서 그런지, 설명도 퀄리티가 높고 제가 궁금했던 것들도 중간 중간 질문받고 설명해주시는 부분들이 좋았어요. 그리고 소규모 투어라 저희가 보고싶은 작품 위주로 동선을 설정해서 돌아볼 수 있도록 해주시는 배려도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파리 간다면, 다른 미술관도 신다예님과 투어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루브르안에서 사진찍어주셨는데 너무 잘찍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 )

둘째날 화가마을 투어해주신 심춘섭 가이드님. 가는 내내 지치지 않고 이것저것 프랑스에 관한 재밌는 일화와 얘기들, 버스안에서 졸고있는줄 아셨죠? 재밌게 들었습니다ㅎㅎ

제가  투어버스 내릴때 뒷문계단이 날카로워 다리에 상처가나서 피를 철철 흘렸는데, 당황하지 않고 손수건 빌려주시고 밴드 구해와서 도와주신 여자 가이드님..(제가성함을 안여쭤봤네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들 가족 친구분들과 함께 왔는데, 혼자온 제가 사진찍을수가 없어 하니까 여자가이드님이 찍어주시겠다 선뜻 얘기해주셔서 너무 예쁜사진들도 남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 비가 너무너무 왔는데도 지치지 않고, 능숙하게 저희를 리드해서 훌륭한 시내투어 시켜주신 노승한 가이드님.  핵심만 콕콕 집어 센스있는 설명, 그리고 위험한 곳에서의  TIP들 너무나 유용했구요 ㅎㅎ 성당 내부에서 고퀄리티의 설명들은 너무나 훌륭하고, 기억에 남을 정도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그리고 비 맞으면서 에펠탑앞에서 사진 찍어 주신 것들...ㅋㅋㅋ 바람이 너무 날려서 우스꽝스럽긴 하지만 너무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다음에 프랑스 가게되면, 모나미프랑스 통해서 몽쉘미쉘투어랑 다른 미술관투어들 하려고 벌써 wish list 짜놨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뵐 수 있기를 기대하고, 모나미프랑스 더 잘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했습니다!

전체 1

  • 2018-06-29 19:45
    안녕하세요, 김다정님 !

    저희 모나미프랑스를 통해서 무려 3개의 투어를 신청해주셨죠 ! 여행 후 끝이아니라 또 이렇게 정성스럽기 후기를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홀로 여행하셨지만, 폭풍 친화력으로 다른 일행분들과 함께 여행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뤘답니다!! 그래서인지 하루하루가 참 짧앗던 것 같네요.. ^^

    다음에 다시한번 저희 모나미프랑스와 함께할 그날을 저희도 기대하겠습니다! 꼭 작성하신 wish list가 꼭 !! 이뤄지길 :D

    감사합니다.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