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최민웅 가이드님과 함께했던 파리 시내&베르사유 투어 강추!! 합니다. :)

파리시내+베르사유=1day
포토후기
작성자
쥬루루
작성일
2018-07-09 23:01
조회
217
여행 경비의 부담으로 마지막까지 망설였지만, 2주간의 런던-파리-남프랑스 여행을 하면서 베르사유만큼은 꼭 투어로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여행 중간에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 것도 같고,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며 여행을 다니는 것고 아닌것의 차이는 넘나 크다는 것을 알기에...!!

우선 최민웅 가이드님은 프랑스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는 한국말을 잘 하는 드문 사람(?) 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과거부터 현재 까지의 프랑스에 대해 깊이있게  이야기 해 주셨어요. 일하시는 모습이 인상 깊이 남을 정도로 가이드 하시는 모습이 열정적이었구요, 프랑스에 살면 다들 본인의 일을 이렇게 즐기며 하나 싶을 정도였답니다. 지금도 남편과 파리 이야기를 하면 무엇보다 투어가 너무 좋았다는 이야기를 할 정도랍니다. 덕분에 프랑스의 문화, 정치, 경제적 상황에 대해서도 보다 깊이 관심 갖게 되었습니다.

우선, 한국에서 유럽은 한번 가면 언제 또 갈지 모르는 곳이기 때문에 투어를 적절히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하구요, 특히 베르사유는 파리에서 조금 거리가 되기 때문에 일정이 넉넉하지 않은 여행자들에게는 더욱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최민웅 가이드님이 몸 사리지 않고 찍어주신 멋진 사진들 너무 마음에 들어 아이들 사진도 잘 인화하지 않는데 인화 주문까지 넣어놨네요. :) 사진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주신 최민웅 가이드님과 모나미프랑스에 감사드려요. :)
전체 1

  • 2018-07-10 03:25
    안녕하세요~! 훈훈한 신랑님과~어머님이라고는 상상 할 수 없는~풰이스~두 분~!!!
    다시 한번더 이렇게 멋진 후기를 통해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했던 조금은 더울 수도 있는 파리투어중에 밝은 웃음과 잊을 수 없는 나이스 리액션이 없었다면
    이렇게 좋은추억의 투어가 이뤄질 수 없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남프랑스에서의 여행은 안전하게 잘 마무리 하신 것이죠? 어떤 여행이었는 참 궁금하네요^^
    언제든지 궁금하신게 있다면 연락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밝은 모습의 두 분을 기억하며 언제든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두 분의 이쁜 사랑 영원하시고~! 남은 2018년도 뿌듯한 한해로 가득 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