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강정구 가이드님 덕분에 짧은 일정 꽉꽉 채웠습니다 =)

파리시내+베르사유=1day
포토후기
작성자
예영주
작성일
2018-08-26 20:51
조회
145
 

휴가일정은 짧은데 비해 욕심이 과해 이나라 저나라 넣다보니 파리에서의 일정이 굉장히 짧았었는데 모나미프랑스 시내+베르사유 원데이 투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선택이 아깝지 않은 투어였습니다 =)

우선 일반 워킹투어랑은 다르게 정말 소규모로 움직였어요.
미팅 장소에 가보니 저랑 신랑이 예약한 날짜엔 정원이 살짝 초과된 듯 해 보였습니다. 조금 복잡하겠거니 했는데, 가이드 두 분이 차량을 나눠서 소규모 그룹으로 만들어 진행을 하시더라구요.
거기서 뭔가 믿음이 생겨나기 시작했는데 저희 그룹 이끌어주신 강정구 가이드님께서 운전 잘 하시는건 기본이고, 차창 밖으로 보이는 파리에 대해 요모조모 재밌게 설명을 해 주셔서 조금도 지루할 틈 없는 투어였습니다.

여행을 하는 목적이 리프레시도 있겠지만, 사실 내 루틴과는 다른 일상과 문화와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하기도 하잖아요. 강정구 가이드님께서 파리의 사람들은 어떤지 너무나도 상세하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셔서 그런 부분도 200% 만족이었고, 더불어 실제 파리에 거주하면서 느꼈던 것들을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느끼는 것도 많은 투어였어요. 일주일 여행하는 여행자로서의 느낌만을 얻어온 게 아니라, 파리에 거주하는 내 친구가 있다면 겪을 소소한 즐거움과 어려움까지 조금 알게된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그 정도로 말씀을 조리있고 재미있게 해주셔서 까다로운 신랑까지 한국에 돌아와서도 강정구 가이드님 원데이 투어 좋았다는 얘기를 할 정도였습니다 =)

그리고 심지어 오늘 사진을 받아보니 강정구 가이드님 사진까지도 잘찍으시더라구요.
투어 종료할 때 예쁜 엽서에 끼워서 인화된 사진 주셨을 때도 잠깐 느꼈었지만, 오늘 전체 사진 다 받아보니 오로지 셀카만을 고집하는 저를 만족시킬 만큼 사진을 잘 찍으셔서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
예쁘게 찍은 사진 보면서 다시금 파리를 생각하니 벌써부터 내년 여름휴가는 또 파리로 가겠구나 싶을 정도입니다.

아무튼 처음 적어놨듯, 욕심이 많아 그 볼 거 많은 파리를 굉장히 짧은 일정으로 소화했는데요.
원데이 투어를 넣어놨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아쉬움을 덜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강정구 가이드님, 파리에서 늘 건강하시고 또 한 번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구요,
알찬 구성으로 투어 구성해 놓은 모나미프랑스도 고마워요 =)

 



 
전체 0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