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카카오 ID : 모나미프랑스

여행후기

Posted By monamifrance / 2015년 6월 5일 / 0 Comments

가슴 깊은 추억이 되셨습니까? 모나미프랑스도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을 가슴 깊은 추억입니다.

루부르 박물관,몽생미셀 야경투어를 신청했던 남녀입니다!

루브르 모나리자를 그리다
작성자
김은희
작성일
2014-06-16 21:08
조회
2795
안녕하세요!
투어 잘 받고 즐거운 마음으로 한국에 잘 돌아왔습니다.
모나미프랑스와 함께 한 여행들이 다 좋았어서 다른분들께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여행으로 저희 커플은 또다른 꿈을 꾸게 되었어요..
프랑스란 나라에 빠지게 되고 또다시 오고싶고 또다시 만나고 싶고,,
우리나라와 전혀 다른 '느림'과 오래된 역사와 가치를 소중하게 잘 유지하고 관리하는 철학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몽생미셀보다 옹플뢰르가 아기자기하고 정말 예뻤어요.. 
가이드님 덕분에 끝까지 너무 편안한 여행이였습니다!
종일,새벽까지 운전하시느라 많이 피곤하셨을테지만 덕분에 저희는 정말 알차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루브르박물관도 아주 잘 들었습니다!
여기 가이드분들은 모두 사람 좋으시고 정말 성실하신것 같아요..
열정적인 설명 덕분에 그림 보는것들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고 시간 가는줄 모르게 정말 잘 들었습니다.
3시간이 힘드시지 않으신듯 편안하고 알아듣기 쉽게 시대상황 속으로 핵심을 잘 짚어주셔서 많이 배웠고 알찬 시간이였습니다.

기분 좋은 분들과 만나서 좋았습니다.
모나미프랑스와 또다시 만날 기회가 오길 꿈꿔볼께요!
건강하세요!^^  
전체 1

  • 2015-07-07 20:42
    안녕하세요! 김은희님! 따뜻한 후기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꿈을 꾸게된다는건 정말 좋은일이죠... 내가 있던 자리를 떠나 전혀 다르고 새로운 것을 접하고 체헙함으로 인해 내가 있던 자리를 돌아보게 되고 새로운 느낌과 배움을 제자리로 돌아온 현실에서 새롭게 적용시킬 수 있는것... 이것이 여행의 매력과 힘이.. 아닐까요? 여행업을 하는 사람으로서 제일 보람된건 손님들이 여행 후에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였다는 소감일 것입니다! 특별한 여행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부터 여행기간동안 가장 알찬 시간을 보내기 위해 찾아보고 계획하며 점검하고 수정하며 기대와 설렘 속에 이곳에 올 날을 기다리셨을 손님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모나미프랑스>가 그 마음을 이해하며 기대 이상으로 더 만족시켜 드릴 수 있길 바랍니다! 김은희님의 후기와 같은 글이 저희에게 얼마나 많은 힘을 주고 또 새로운 마음을 가지게 하는지 모르실겁니다. 앞으로도 계속 준비하며 성실하고 더 온전한 모습으로 다가가는 <모나미프랑스>가 되겠습니다! 언젠가 다시 오셨을 때도 <모나미프랑스>가 초심의 마음을 유지하며 더 발전된 모습으로 만날 수있도록 저희도 계속해서 꿈을 꾸겠습니다! 김은희님 커플도 정말 기분 좋으신 커플이십니다!^^ 지금만큼 앞으로도 행복하시고 건강하셔서 현재 생각하는 꿈을 멀지않아 이루고 또다시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갖는 삶이 연속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namifrance

No Description

Related Posts

No comments

Comments are not allowed